본문 바로가기
여행해보니/국내 여행

강원도 강릉, 수제 맥주 - 버드나무 브루어리

by 위시랜 2022. 11. 5.

■ 여행일 : 2021-12-06

■ 위치 : 강원 강릉시 경강로 1961 (버드나무 브루어리)

 

강릉 쪽으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알게 된 괜찮은 수제맥주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주차 하기 

거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우측 정류장 회색 건물인데..

주차할 곳이 없어 그냥 지나쳤고

그냥 지나치면 "홍제동 주민센터"가 바로 나오는데 

그곳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강원 강릉시 경강로 1961 - 거리뷰

지도를 통해 좀 더 설명 드리면 다음과 같이 "홍제동 주민센터"로 들어가서 
주차할 곳이 있으면 주차 하면 되지만, 
없다면 왼편 출구로 나오자 마자 정면에 공용 주차장으로 다시 들어가서 주차하면 된다.
주차료는 무료에요.

버드나무 버루어리 주차하기

 

 

버드나무 브루어리 입구

주차 후 걸어서 "버드나무 브루어리"로 가면 입구가 이렇습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 입구

입구 컷인데... 앞에 인도가 너무 공간이 안 나오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요 ㅠ.ㅠ 사진이 엉망이다 ㅎㅎ

그래서 다시 찍었는데.. 이것도 영~~ ㅎㅎ

버드나무 브루어리 입구

 

버드나무 브루어리 실내

들어서니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굉장했다.
우리는 내가 운전을 해야 해서 종류별로 포장 주문해서 숙소로 가져가서 마셨는데,
와우~ 먹어본 수제 맥주 중에 최고인 듯. 담에 또 가서 사 먹고 싶다.

이거 적는 동안에도 그 맛이 생각난다.ㅎㅎ

 

입구로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통유리로 벽이 있는데, 

통유리 안으로 맥주 통들이 어마 어마하게 보이는 제조실이 눈에 들어온다.

수제 맥주 제조실

다시 출입문에서 눈을 정면으로 두면, 
다음 사진처럼 실내가 들어온다. 

출입문으로 들어서자 보이는 실내

 

실내 들어서니 12월이라 크리스마스트리가 크게 자리하고 있다.

 
 
실내 들어서니 12월이라 크리스마스 트리가 크게 자리하고 있다.

 

들어와서 다시 출입문 방향으로 등을 돌리면 오른쪽으로 카운터가 있다.

열심히 메뉴를 보며 골라보고 있네 ㅎㅎ 사진 찍고 바로 가서 함께 골랐어요~ 

버드나무 브루어리 실내

사진을 이렇게 최대한 천정이 나오게 찍어서 올린 이유는
지붕이 높아서 공간감이 상당히 크게 느껴지는데요.
그걸 좀 전하려다 보니 ㅎㅎ 

종류별로 한 병씩은 다 산 것 같아요. 
맥주 사들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운전을 해야 해서 먹고 갈 수가 없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