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기타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by 위시랜 2023. 4. 5.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목베개를 알아보고 구매해 볼 줄은 몰랐다.ㅎㅎ

살면서 이런 게 필요할 때가 ... 아니... 목베개가 필요하다는 때가 ... 없었다.

 

그런데 그래도 한 번은 생기는구나 싶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면서 10시간을 넘는 비행 동안 자리에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있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필요해졌다.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 제품인데... 받아보면 박스가 딱 이렇다.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 제품 박스

열어서 제품을 꺼내보면 목베개가 들어가 있는 파우치가 나온다.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 제품

 

진짜 제품을 만나보면 다음과 같다. 이게 바닥면이다.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스웨이드 소재라 피부에 닿으면 아주 부드러워서 좋았다.

 

사이즈는 가로/세로 약 30cm 정도로 적당하다.

 

윗면을 찍어 놓은 게 없어서 다음 사진은 제품 설명에 삽입된 사진을 가져왔다.

참고해서 보세요.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 제품 사이즈

목 뒤쪽과 좌/우로 받쳐주는 에어가 튀어나와 있어 더 편하고 좋았다.

다음과 같이 공기 불어 넣는 곳이 있다.

에어 목베개 (AIR NECK PILLOW) - 착한연구소 - 공기 주입구

 

이 주입구에 입으로 불어 공기를 넣으면 되는데 몇 번만 하면 되어서 전혀 힘들지 않다.

특히, 공기를 빼는 게 아~주 편하다.

저 주입구 가운데 동그란 부분을 누르면 공기가 빠지는데 아주 쉽게 잘 빠진다.

 

4인 가족이라 인원수대로 색상별로 구매를 했다.

이런 제품은 받으면 바로 불어보고 불량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안 그랬다가 여행 가서 불량이면 낭패니까. ㅎㅎ

 

저는 비행기에서 사용할 때 처음에 공기를 빵빵하게 넣었다가 오히려 목이 너무 들려서 불편했다.

그래서 공기를 30% 정도만 넣어서 사용하니 아~주 편했다.

 

제품 구매에 참고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위시랜(wishlan)이 내돈내산으로 직접 사용해 본 내용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댓글